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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Top10

1 : 1문의
번호 분류 질문
Q1 쇼핑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장바구니 쿠폰을 제외한 모든 쿠폰은 상품별 할인이 적용됩니다.
쿠폰은 한상품에 1장만 사용 가능하며, 중복하여 여러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쿠폰 발급 방법>
마이쇼핑 - 쿠폰 다운로드 (왼쪽 하단 메뉴) - 다운로드

<쿠폰 사용 방법>
장바구니 - 결제 - 결제금액 및 구매혜택 - 쿠폰 조회및 적용
할인받을 상품을 선택하여 쿠폰 적용
Q2 기타 주문내역서를 출력할 수 있나요?
구입하신 결제 내용의 주문내역서를 출력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일 경우 : 로그인 > 마이쇼핑 >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내역의 주문번호 확인 주문내역서 버튼 클릭

비회원일 경우 : 주문번호확인(주문메일에서 확인) > 상단 주문배송클릭 > 비회원 주문조회에 주문번호 입력 > 해당내역의 주문번호 확인 주문내역서 버튼 클릭

구입하시고 결제하신 내용의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카드결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Q3 기타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세금계산서는상품 주문 결제 시, 결제 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 발행 체크란에 체크를 하신 후

회사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이메일 전자우편으로 발송을 해 드립니다.

카드결제하신 분들 중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분은 카드전표가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사용하실수 있으니

카드 전표를 출력하셔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Q4 기타 결제시, 세금계산서 발행을 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또는 실시간계좌이체를 통해 현금 거래 하셨다면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결제 시, 결제 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 발행 체크란에 체크를 안 하신 경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 02-337-6730
Q5 기타 세금계산서를 분실하면 재발행 되나요?
네, 물론 다시 재 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고객센터 회계팀 담당자에게 해당 내용을 말씀해 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분실된 세금계산서를 재 발행해 드립니다.
(단, 세금신고가 처리된 건에 대해서는 별도 협의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 02-337-6730
Q6 기타 세금계산서 발행이 잘못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잘못된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으셨다면 잘못 발행된 세금계산서를 임의로 폐기를 하시면 안되십니다.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상담 후 세금계산서를 재발행 받으시길 바랍니다.
(단, 세금신고가 처리된 건에 대해서는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 02-337-6730"
Q7 기타 본사 위치는 어디인가요?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93-5 지하 1층 101 입니다.

고객센터 : 02-337-6730
Q8 기타 상품은 부가세 포함인가요?
"상품가격에는 부가세가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세금계산서 및 카드 전표상에

공급가액과 부가세가 구분되어 출력됩니다"
Q9 기타 문의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진행 중 발생하는 모든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1:1친절상담을 이용하시거나,

고객만족센터로 전화주시면

친절한 안내와 담당부서로의 연결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 02-337-6730"
Q10 환불교환 반품/교환/환불 결제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에 따른 소요기간은 결제 유형에 따라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결제 시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취소 되거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3~7일의 정도의 취소기간이 소요 됩니다.

무통장 입금 시
환불접수가된 후 3~7일 이내에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고객센터 : 02-337-6730"
Q11 환불교환 A/S는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구입하신 상품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거나, 해당 브랜드 A/S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해당 브랜드 A/S센터로 문의하실 경우, 더 빠르고 원활하게 처리되실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 02-337-6730
Q12 환불교환 피해보상 관련 규정이 적용되나요?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Q13 환불교환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이 배송되기 전에는 쉽게 취소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해당주문번호를 취소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상품이 배송중이거나, 배송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의 절차를 거쳐 처리가 됩니다.

고객센터 : 02-337-6730"
Q14 환불교환 상품 구입 후,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품의 교환 및 반품 은 상품 수령후 7일이내 가능하며,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1. 구매자의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포장을 개봉, 훼손하여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경우
4. 전자기기,지류같이 파손 우려가 있을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교환 및 반품시 제품의 하자,파손등에 의한 반품 비용은 전액 본사가 부담을 하며,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 02-337-6730
Q15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30,000원 이상 구입시에는 무료배송을 해 드리고 있으며, 30,000원 미만 구입시에는 별도로 3,000원의 배송료가 포함됩니다.

단, 무료배송 지정상품과 함께 구입을 하시면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배송료가 청구 되지 않습니다.
(무료배송지정상품은 특별이벤트 상품이나 추천상품 중 상세설명페이지에 무료배송으로 기입된상품을 말합니다.)

단, 복사지등 특정 상품에 한하여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료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지역의 경우는 별도 항공운임료및 도선료가 부담될 수도 있습니다. Ex) 제주도
Q16 배송 직접 배송하는 상품의 배송은 언제되나요?
당일배송 : 합정동,동교동,상수동,서교동 인근인 경우

매장재고품목에 한하여 당일배송 가능합니다.(문의가능)

고객센터: 02-337-6730
Q17 배송 주문하고나서 언제쯤 배송되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3~7일 이내에 전국 어디든 배송해 드립니다.
(단 휴일 및 공휴일은 제외되며, 인근체인점이 없는 경우와 체인점의 상품재고에 따라 스피드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업체 주문 제작 상품이나, 업체 설치 상품의 경우 조금 더 지연될 수도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에는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ex) 제작, 판촉 인쇄 건 등"
Q18 배송 배송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검색을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실 경우,
상단의 주문배송 또는 고객센터 들어오셔서 비회원 주문 조회에서 주문 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구매시 주문 번호의 내용을 알려주며, 주문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주문 번호를 전송하여 드립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경우 연락처 및 이메일등을 정확히 기재하셔야 합니다."
Q19 배송 지방배송은 가능한가요?
지방 및 일주 지역은 택배를 통한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고객센터 : 02-337-6730"
Q20 배송 전국 배송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일부 지역의 경우는 별도 항공운임료 또는 도선료가 부담될 수도 있습니다. Ex) 제주도"
Q21 배송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상품배송은 친절하고 빠른 로젠택배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로젠택배의 더 빠른 조회를 원하시는 경우 http://www.ilogen.com/ 를 이용하시거나
로젠택배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젠택배고객센터 : 1588-9988 (월~금 09:00~17:00 / 토 09:00~13:00)"
Q22 쇼핑 상품검색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쇼핑몰 상단의 통합 검색창에 상품명/제품키워드/제조사/제품코드 등을 입력하시면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예), 복사지,포스트잇,아스트"
Q23 쇼핑 주문내역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 화면에서 기간별 검색을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조회]페이지에서는 주문하신 이력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실 경우, 주문/배송조회에 들어오셔서 비회원 주문 조회에서 주문 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Q24 쇼핑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 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죠?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구매시 주문 번호의 내용을 알려주며,

주문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주문 번호를 전송하여 드립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경우 연락처 및 이메일등을 정확히 기재하셔야 합니다."
Q25 쇼핑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하신 상품의 취소는 저희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면 쉽게 편리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배송되기 전에는 쉽게 취소가 가능하며 상품이 배송중이거나, 배송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의 절차를 거쳐 처리가 됩니다."
Q26 쇼핑 홈페이지에 구매할 상품이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매장의 모든상품이 온라인상에 등재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매장에는 있는 상품이 온라인몰에 없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쉽게 주문하실 수 있도록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배송상에 문제가 있는 상품이거나, 온라인상의 판매가 어려운 상품은 제외됩니다.)

고객센터 : 02-337-6730"
Q27 쇼핑 대량주문은 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특정상품이나 주문수량을 대량으로 원하실 때는 팩스 주문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시거나,

고객만족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영업 담당부서로 즉시 연결하여

구매를 희망하시는 내용에 따라 가격과 각종 혜택을 빠르고 정확하게 결정 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 02-337-6730"
Q28 쇼핑 회원 가입 없이 구매할 수 있나요?
"비회원도 주문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회원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 마일리지 적립, 주문이력 검색 등이 어려우실 수 있으니

가능하시면 회원가입 후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고 편리한 쇼핑을 하시길 바랍니다."
Q29 회원가입/변경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화면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누르신 후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누릅니다.

ID 확인은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비밀번호 확인은 ID와 성명,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보내 드립니다.

만약, 등록 당시의 이메일 주소가 사용이 불가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고객센터 : 02-337-6730"
Q30 회원가입/변경 회원 정보 변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려면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회원정보변경을 누르시고 원하시는 부분을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고 변경하실 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단, 아이디, 성함 및 주민등록 번호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변경을 원할 시, 오피스 알파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정확한 배송을 위해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Q31 회원가입/변경 회원 가입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께서는 각종 편의 서비스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 기업, 외국인 모드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2. 상품 구입시에 매번 번거로운 신상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3. 각종 이벤트와 다양한 정보를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4. 상품 구매시 결제 금액의 일부가 적립되어 다음 구매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찜하기 및 견적서 저장을 이용하여 개인 및 기업 회원의 편리한 쇼핑이 가능합니다.

6. 사이트 이용과 구매 실적을 통하여 할인 쿠폰 등 우수 고객 제도를 실시합니다.
Q32 회원가입/변경 회원가입시 제한사항이 있나요?
"회원가입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하지만 회원중 타회원에게 불편을 드리거나, 운영상의 이유로

강제 탈퇴 되신 고객님께 한해서는 재가입시 당사 운영 절차에 따른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Q33 회원가입/변경 회원가입 방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은 만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방법은 화면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을 누르시고,

회원 가입 신청페이지에서 해당되는 항목을 입력하신 후 등록을 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단, 회원 가입 시에는 안전하고 정확한 개인정보 보안을 위해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는 실명확인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Q34 회원가입/변경 회원가입 없이 구매할 수 있나요?
" 비회원도 주문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회원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 마일리지 적립, 주문이력 검색 등이 어려우실 수 있으니

가능하시면 회원가입 후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고 편리한 쇼핑을 하시길 바랍니다."
Q35 회원가입/변경 개인 회원정보 보호는 안전한가요?
"개인정보 및 결제정보에 대한 보안을 철저하게 관리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상품구매와 고객정보의 완벽한 보호를 최우선의 목표로 일하고 있습니다.

안심하시고 이용하기시 바랍니다."
Q36 회원가입/변경 회원탈퇴 이후 재 가입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의 주민번호가 이전에 다니시던 회사의 계정으로 되어 있을 경우, 회사에 양해를 얻어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회사의 허락없이 고의적으로 탈퇴를 하시게 될 경우, 고객님께 불이익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
Q37 회원가입/변경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탈퇴는 메뉴의 이용안내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메일 또는 전화를 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 후, 탈퇴처리를 해 드립니다.
- 탈퇴시 주의사항 -

회원 탈퇴를 하시면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회원 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으로 완전 삭제되므로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및 동법시행령 제 6조에 의거
표시 및 광고에 관한 기록은 6월,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은 5년,
대금 결제 및 재화 공급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간 보존됩니다

고객센터 : 02-337-6730"
Q38 회원가입/변경 광고 메일이 오는데 이메일을 차단할 수 있나요?
"네 차단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상단의 회원정보변경페이지에서 회원정보 부분의 이메일자료 수신허용을 수신거부로 체크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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